브리핑 시위? 캠페인 모드로 트럼프 이동 그는 용지에 레일로, 골반통증

그는 œSleepy Joe 바이든 강타.그는 러시아 조사 및 œfake people 미디어에 대해 악담을.몇 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후보 사이의 전투를 보았다 과거 그는 그가하지 않기로했다 그 예측 세상은 길을 따라 ended.And의 어딘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coronavirus.The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항상 캠페인 모드에서 더 편안 왔으며 느리지 만 확실히 트럼프 후보는 투쟁을 승리.토요일 그 중 하나였다 days.œIt 의 제임스 S 브래디 브리핑 룸이 아닌 제임스 S 브래디 집회 실하지만 오늘은 로버트 깁스 의 차이를 말할 힘들었다라는 전 백악관 비서 경멸 reporters 물리적 거리두기 지침을 동의 필요는 MSNBC network.I이 Trump 의 사랑을 한 미국 뉴스 네트워크 어떤에서 뒤쪽에 서 하나와 함께 토요일에 그 방에 앉아 불운 (13 명) 기자들이었다 말했다 우리가 물리적 거리감을 유지하는 사이에 몇 좌석 무릎에 화이트 House.Laptops의 초대 거기 우리는 거의 전형적인 만들기 미국의 위대한 다시 군중 없었다.

그러나 효과적이게 박사 앤서니 Fauci 의 안심 존재의 흔적에 좌석이 없었다 동안 Trump 의 권리 마크 메도우 최근 직원의 백악관 수석 임명 의회 동맹 보컬 그리고 Kayleigh McEnany 트럼프 2020 포함 캠페인 국가 대변인은 백악관 secretary.Both 경건 상사에서 최대 응시 돌아 서서 자신의 농담에 미소를 지었다.

한편 박사 데보라 Birx 코로나 태스크 포스에 응답 코디네이터 연단에 서서 트럼프가 일부 황금 oldies.œ 우리는 세계의 역사에서 최고의 경기를했다 떨어져 감았으로보다 나은 중간 거리에 표정을보고 오랜 기간 동안 중국 더 나은 더 잘 country s의 적했다 그는 표면 상 코로나 태스크 포스 브리핑 무엇인지에 그의 손을 흔들며 말했다보다는 세계 어느 나라보다.

œ 우리가 지금까지 역사에서 가장 높은 주식 시장이 있고 아이오와 사실에 의해 영광 m 남 s의 매우 substantially.파란색 정장 흰 셔츠와 빨간 넥타이를 입고 가기 시작 트럼프 추가 œ 우리는 큰 선거가 다가오고 있지만 나는 우리가 엄청난 힘을 가지고 생각합니다.

먼저 우리는 전국 plague.없애 트럼프 운동은 다시 교반한다.

다음은 œtyranny 잠금 조치가 기능 한 트럼프 캠페인 레 갈리아 남부 동맹 플래그 그런 œSocial 거리두기 communism 로 총과 플래 카드에 대한 항의.트럼프 고문 스티븐 무어는 1955.What에 트럼프 그 생각을 않았다 로사 공원에 시위대 몽고메리 앨라배마 흰색 승객으로 혼잡 한 버스에 그녀의 좌석을 항복을 거부 한 혐의로 체포 민권 운동가를 비교했다? œWell는 불의의 많은있다.

남 sa를 강력 문하지만 난 위치를 확인할 수 당신은 그들이 멀리 총을 먹고 싶어 버지니아에서 볼 때 그들은 내가 그냥 총재 일부 흥분 입수했습니다 생각..두 번째 수정안을 위반하려는 HEA 의 집회에서 from.시위대 메릴랜드 텍사스와 오하이오 capitalsRead moreAs에서 비난 전업 주문을오고 그는 부사장 마이크 펜스의 칭찬이 다음이었다 민주당 상원 의원 후에 갔다 hymned 추가 œrude 및 태그 Nastya 같은 금요일에 펜스를 호출에 œAll 당신이해야 할 인공 호흡기를위한 큰 승리 V 또는 V 봐입니다.

그것을 살펴 보자.모두가 그들이 그 우리를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우리에게 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안에 아무도 코멘트가 트럼프는 그가 피할 아닌 인도 주의적 비상 사태 관리했다는 정치적 함정 팬의 경주를 볼 제안 believe.없을 것이라고 숫자에서 수행되었다.

이 테스트에 올 때 그러나 민주당은 국가에 Trump 의 시타 다시에네자신의 메시지에 대해 우려하고있다.

그는 불평 œYou 테스트에 대해 너무 많이 들었어요.무엇 했어 WEA하는 testing.에 그리고 버락 오바마에 슬쩍에서 믿을 수있다 œI는 없음 트럼프 집회는 그 피해자 우선해야 하나를 재생하지 않고 완전히 깨진 junk.이다 상속 영웅 최종 행위 과 언론 그의 지지자와 켜고 언론 펜을 조롱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큐를 부추길 생각한다.

뉴욕 Times.의 매기 Haberman œShe sa를 삼류 기자 그는 한탄 긴 리프에가는 만들 수있는 근거 이번에는 대통령이 방에 없었다 기자 겨냥했다 메도우은 백악관 직원 회의에서 부르짖었던 말했다 Haberman의 이야기는 œretribution 에 의해 동기 것을 주장.트럼프는 주장 œHe 의 아닌 cryer.예외적 미국의 대통령이 그가 죽음과 슬픔의 상상할 수없는 규모보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누구와 기자에 대해이 개인적인 불만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전국.오클라호마 시티 폭탄 테러 25 주년 전야에 빌 클린턴은 œconsoler에chief 그녀의 차례 When Birx 마침내있어 그녀는 칭찬을 œthe 놀라운 환영 된 일에서 상당히 대조적이었다 미국 people의 작품은 특히 디트로이트와 같은 도시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관찰합니다.

그녀는 연단 뒤에 화면에서 국제 비교의 그래픽을 지적하지만 트럼프에 참견 100000 명 (America s는의 UK s의 IS 11.24입니다 당 0.33 명이 사망 China 무엇 의 주장을 가리키는 저항 할 수 없었다 21.97).œExcuse 날 사람이 정말이 숫자를 믿지 않는를 그가 나중에 Iran.Operation 다시 미국에 대해 같은 요청 요구 ? 우리는 트럼프에서 리더십의 두 번째 역사적인 실패를 목격자가 읽기 moreIt 다른 곤장이었다있는 미디어를 이길 수 있습니다.

œWhy didn t 당신이 사람들이 그 밖으로는? 하지만 그가 요구 파악.불행하게도 트럼프를 들어 바이든 캠페인은 단지 내용의 비디오를 발표했다 œWhen 트럼프는 중국에 대한 롤오버를 그는 그들의 말을했다.

트럼프는 그가 아무것도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으로 브리핑 겸 집회를 종료 대통령 world.에 걸쳐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1 월과 2 월에 중국의 15 배를 칭찬했다.

그는 œvery 강력한 반 이스라엘 bent을 것으로 민주당 congresswomen 일한 오마르와 알렉산드리아 오 카시오코르테즈을 공격했다.

그는 북한 말했다 를 œWhen I œLook I wasn t 선출 당신 것 지금 아마 세계 그는 좋은 측정을 위해 거짓 추가 요 소니 될 경우 첫 번째는 전쟁을하기 위해 우리는 didn t 유무 탄약 안 좋은 방법을 왔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그는 그가 왔으며이란 핵 협상과 중국 tariffs.œMaybe 슬리피 조 Biden 에 대한 오래된 불만을 재활용 것보다 아무도 Russia 의 블라디미르 푸틴에 강하다하지 않음을 선언 우리에게 더 ammunition.를 남아 있지 승리를 거 S A 그는 말했다.

œAnd는 슬리피 조 바이든 이기면 시타 게요 미국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은 2020 년 선거는 다시 진행중이었고 거짓말하는 버릇과 위협으로 미국 States.을 소유.대통령은 다시 후보가 될 및 이동 열망이다.

아마도 하나가 놀랄해야 더 바이러스에서 죽은 거의 40000 미국인과 함께.인천용달이사 바카라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