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성경에 대한 트럼프의 사랑에 대해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이탈리아세리에b중계

백악관은 군중을 해소하기 위해 최루 가스와 플래시 뱅 수류탄을 사용 법 집행에한 시위대의 허가 밖에 화요일 저녁에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는 영역을 명령했다.

기세는 이미 종교 지도자에해 비난 된 역사적인 세인트 John 성공회 교회 앞에 사진 기회를 연출했다합니다.

& nbsp Let 나를 명확 대통령은 성경의 가장 신성한 텍스트를 사용 예수의 가르침에 메시지 정반대의 배경으로 허가없이 유대기독교 전통 나의 교구의 교회 중 하나는 A는 오른쪽 레브 마리안 버드 워싱턴의 성공회 주교 워싱턴 포스트 말했다 소품 그의 성경 인 경우 기자에해Asked 트럼프는 응답 It sa를 Bible.DC 대교구 (WashArchdiocese) WashArchbishop 그레고리 세인트 요한 바오로 II에 대한 대통령의 방문에 성명을 발표했다.

국립 Shrine.https /t/46g9Ac8Wy5 pic.twitterm/d1wERIoLVpJune 2 스턴트의 2020As 다른 많은 비평가들은 촬영 될 수있는 사진을 보장하기 위해 시민에 대한 힘의 수치스러운 사용을 제외하고 지적의 대통령은 성경 뒤로 seemingl을 잡고 이미지 등장 거꾸로 Y 마치 HEA D 전을 개최 결코합니다.

& nbsp I 조 바이든이 아침에 연설에서 말했다 단지 HEA D 가끔 엽니 다하고자합니다.

& nbsp 그 wasn을 t 대통령이 거룩한 책의 내용에 익숙하다는 최초의 표시합니다.

& nbsp 당선으로 이어지는 2015 년 위로 트럼프 자주 그의 마음에 드는 책으로 성경을 지명했다.

자신의 책을 거래의 예술을 읽은 얼마나 많은 미시간에서 집회에서 트럼프는 군중을 요청합니다.

& nbsp It 모든 시간의 내 두번째로 좋아하는 책 그는 말했다.

오에 도선 먼저 무엇을 나의 알아? 성경아무것도 성경을 친다 & NBSP그것은 선거 유세에 그를 위해 반복되는 테마가되었다합니다.

& nbsp 내가 거래의 예술을 사랑하는 As 많은 남 근처에도 그는 말했다 아니다 우리가 성경을 모든 방법 the way.브라이언 타일러 코헨 (briantylercohen) 트럼프는 자신의 평소 헛소리 종교 영합을 수행 할 때마다 나는 그것이 우리 모두 시계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pic.twitterm/r8t6cMdrxDJune 2 2020Not 긴 후 다음 후보는 자신의 마음에 드는 책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장 중 하나를 상세히 설명하는 블룸버그와 인터뷰에서 질문을 받았다 그는 이의를 제기합니다.

& nbsp I wouldn t 원하는 그것으로 얻을.나에게 있기 때문에 that s의 매우 개인적인 그는 말했다.

The 성경은 나에게 많은미하지만 난 도나 t specifics.& NBSP에 싶어 그는 적어도 새로운 오래된 성경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그는 다시 전달합니다.

& nbsp Probably 같은.내 생각 남 단지 incredible.몇 개월 전에 그가 라디오 인터뷰에서 그에게 내밀어 않았다 성경에서 적어도 하나 개의 좋아하는 라인을 기억하고 관리합니다.

& nbsp Well 나는 많은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가 성경에 들어갈 때 나는 많은 많은 생각미한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 모양 눈에는 눈 당신은 거의 그런 말을 할 수 있습니다.

That s의하지 특히 ​​좋은 점.당신이들 what s는 우리 나라에 일어나고 보면하지만 알고 당신이 볼 때 내 말은들 what s의 우리 사람들이 우리를 활용하는 방법을 국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우리를 조롱과 웃음에 함께가는 소설 쓰는 내년 아이오와에서 서비스에 트럼프는 친교 판에 돈을 넣어 시도했다.

이전에 그는 말을 그는 잘 알고 있었다 과정이었다 말했다 그가 것 종종 drink NBSP 그의 작은 와인과 take 그의 작은 cracker &.에서 3 월의 구성원에 대한 성경 공부 그룹을지도하는 목사 트럼프 캐비닛 그리고 & NBSP 게이 사람과 환경에 Covid-19 대유행 비난 조각을 썼다 대통령에 느슨한 고문 것으로보고 작년에 트럼프는 그를 비유 비 유대인 라디오 호스트에서 견적을 공유 말했다 Israel의 King과 이스라엘 love 그를 그가의 God A Thank하면 대통령이 응답 & NBSP 재림처럼.도널드 J.트럼프 (realDonaldTrump) 가 는 아주 좋은 단어 웨인 Allyn의 루트에 당신을 Thank.President 트럼프는 세계뿐만 아니라 미국의 역사에서 가장 큰 유대인 대통령과 이스라엘 그는 세계의 역사에서 이스라엘에 가장 적합한 대통령은..이스라엘의 유대인들은 그를 사랑..August 21 2019Donald J.트럼프 (realDonaldTrump)..같은 난방 이스라엘의 왕.하나님의 재림이처럼 그들은 그를 사랑..그러나 미국의 유대인들은 도나 t 그 사람이나 그와 같이 알고있다.

그들은 도나 t도 they 다시하고 또는 더 이상 말을 알고.그것은 말도 안돼그러나 그는 자주 용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말했다 2019The 부사장은 일반의 그가 계속하면 OK HEA 8월 21일….위해 HEA 좋은 일을하는 일이 아닌 that churchgoer.탄핵 투표 동안 그는 미트 롬니 말했다 I 도나 t 그들이 알고 일을 위해 정당화 그들의 믿음을 사용하는 사람들처럼 된 전문가 & ​​NBSP 2016 년에 그는 흰색 복음주의 투표의 81 %를 이겼다
영등포사다리차